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적용 확인 20% 혜택 받고 있는지 알아보는 방법

요즈음에는 업비트나 빗썸에서 코인 거래만 하실 뿐만 아니라 바이비트나 바이낸스 등 여러 해외 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실텐데요, 예전에는 선물거래는 거의 하는 분들이 많이 없었지만 최근에는 같이 병행하거나 혹은 선물거래만 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굉장히 긴 코인의 하락장에서 선물거래를 통해서 다행히 수익을 많이 냈는데요, 요즈음 해외 선물거래소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지만 바이낸스와 바이비트가 투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이낸스는 한국에서 철수를 하였고 바이비트는 특금법에도 현재 한국에서 철수를 하지 않고 여러 경로로 한국에서 영업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있다고 하는데요, 물론 특금법을 통해 해외거래소가 막혀도 VPN 등으로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재 선물거래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바이비트 거래소에 대한 소개와 그리고 바이비트는 수수료 할인 혜택은 15%, 20% 두 가지가 있습니다. 20%는 저 같은 상위 파트너만 드릴 수 있는 혜택인데요, 많은 분들이 20%라고 알고 15%만 받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 것을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바이비트 거래소 소개

 

바이비트-수수료-할인-확인-방법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확인

 

바이비트 거래소는 여러 선물 거래소 중 비교적 후발 주자로 시작 했지만 현재 선물거래 순위 글로벌 1, 2위를 차지 할 만큼 굉장히 성장을 한 거래소입니다. 특히 신규 입문자들이 하기에도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비롯해 여러나라에서 바이비트를 많이 이용하시고 계시는데요, 그 이유는 역시 툭하면 서버가 터지는 바이낸스와 다르게 서버관리가 잘 되어 있으며, 간편한 인터페이스 및 다양한 이벤트와 상금을 건 트레이딩 대회를 주기적으로 하고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해외 거래소 이지만 한국어와 한국인 전담 상담원을 운영하고 있다는 점 역시 장점인데요, 선물거래 특성상 업비트나 빗썸 등 우리나라 거래소에서 리플이나 이오스를 보내서 거래를 해야 하기 때문에 이런 고객센터는 필수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바이비트 거래소 수수료 할인을 홍보 하시는 블로거들이나 유튜버 들이 많은데요, 바이비트의 기본 수수료 할인 혜택은 15%입니다. 상위의 파트너만이 20% 혜택을 드릴 수 있는데, 이걸 모르거나 혹은 일부로 블로거나 유튜버 같은 분들이 홍보를 하시는데요. 지금 본인이 받고 있는 수수료 할인을 확인 하는 방법을 한번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비트의 최대 수수료 할인은 20% 입니다. 30%할인을 해준다는 글도 사기입니다. 그럼 지금 부터 한번 쉽게 알아볼까요? 만약 수수료 할인을 15%만 받고 계시거나 못받고 계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재가입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 평생 2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바이비트 - 수수료 할인 혜택 평생 제대로 20% 받고 회원가입 하기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확인 방법 (PC)

 

일단 바이비트 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두가지 방법으로 하실텐데요, 바로 PC로 홈페이지에서 거래를 하시거나 혹은 모바일로 어플로 선물거래를 하시고 계시겠지요? 그래서 두가지 방법 모두 말씀 드려보겠습니다.

 

혹여나 선물거래를 아직 하시지 않고 계셔서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제가 선물거래를 처음부터 입문해서 하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린 글이 있으니 이 곳에서 한번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바이비트 선물거래 방법 및 리플 입금 하는법 NEW 입문 정리

최근 코인 열풍이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코인 투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장이 좋지 않으면서 선물거래로 넘어가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선물거래가

onarch.co.kr

 

그럼 먼저 내가 수수료 할인을 20%를 제대로 받고 있는지 확인 하는 방법을 PC버전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한번 천천히 따라 해보시길 바랍니다.

 

PC로-수수료-할인-확인방법-1
바이비트 수수료 확인 1

 

위의 이미지는 바이비트에서 현물거래가 나오기 전에 찍은 사진으로 약간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단 맨 처음에 바이비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신 뒤 나의 자산으로 들어 오신 후 주문을 클릭해주십니다.

 

PC로-수수료-할인-확인방법-2
바이비트 수수료 확인 2

 

주문을 클릭해주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실텐데요, 여기서 거래내역을 클릭하신 후 옆에 거래 수수료 비율을 보시면 내 수수료 할인 혜택을 확인 해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나오는 숫자가 -0.00025라고 나오는 것은 지정가로 거래를 했을 때 받는 수수료이니 시장가로 거래를 하신 수수료 비율을 확인 하셔야 하는데요.

 

시장가로 거래한 거래 수수료 비율이 0.0007이라고 나오면 현재 수수료 할인을 0% 받고 있다는 것이고 0.00063750 이라고 나오면 15% 밖에 받지 못하시는 것 입니다.  0.0006이라고 나와야만 20% 할인을 제대로 받고 있다는 이야기 인데요, 이렇게 현재 15%나 0%만 받고 계신 분들이라면 앞서 남겨드린 링크를 통해서 재가입 하셔서 20%를 받으셔야 합니다.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확인 방법 (모바일)

 

모바일로-수수료-할인-확인방법-1
모바일 수수료 할인 확인방법 1

 

이번에는 모바일 어플로 확인 하는 방법인데요, 모바일 역시 간단합니다. 일단 제 핸드폰은 아이폰이기 때문에 아이폰 기준으로 설명을 해드리는데요, 안드로이드도 인터페이스가 비슷 하실 테니 따라 하시면 됩니다.

 

일단 첫 번째로 바이비트 모바일에 로그인을 하신 후 거래화면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모든 주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모바일로-수수료-할인-확인방법-2
모바일 수수료 할인 확인방법 2

 

이렇게 들어가시면 거래내역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도 아까 PC때와 마찬가지로 수수료 비율이 나옵니다.

 

그럼 똑같이 0.0007이라고 나오면 수수료 할인 혜택을 하나도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구요 0.00063750이라고 나오면 15%만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20%를 제대로 받고 계신 분들은 저처럼 0.0006 이라고 나옵니다.

 

0.0006이 아니라면 재가입을 하셔야 겠지요?

 

[바로가기]바이비트 - 수수료 할인 혜택 평생 제대로 20% 받고 회원가입 하기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 20% 꼭 받아야 하는 이유

 

노트북으로-거래-하고-있는-남자
바이비트 수수료 할인의 중요성

 

지금까지 수수료 할인 20%를 받고 있는지 모바일과 피시에서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현재 혜택을 받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수수료 할인이 얼마 차이 안난다고 해서 재가입을 안하시면 굉장히 많은 손실을 보시게 되니 꼭 받으셔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수수료 자체도 얼마 안된다고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선물거래는 레버리지를 사용하고 포지션 크기에 따라서 수수료가 나가기 때문에 수수료에도 레버리지가 붙게 됩니다. 여기다가 사고 팔 때 모두 수수료가 나가게 되지요.

 

레버리지를 예로 들어서 20배만 사용을 한다고 하더라도 사고 팔 때 2번 2.8%가 나가게 됩니다. 현물거래든 선물거래는 2.8%를 벌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그런데 수수료만 이렇게 나간다는 것이지요 여기에 풀시드로 10번만 거래를 하게 되더라도 수수료는 28%나 나가게 되고 내가 수수료로 손해를 보는지 모르고 실력 탓만 하시게 되십니다.

 

여기에 수수료 할인을 20%를 받으시면 수수료를 수 십만원에서 수 천만원 시드가 많으시다면 오랜 기간 정말 몇억의 수수료를 아끼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꼭 수수료 할인은 필수적으로 받으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기본 수수료 15%가 아닌 저는 바이비트 상위 제휴 파트너로 20%의 수수료 할인 혜택을 평생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 선물거래를 하려고 하시거나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꼭 수수료 할인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초대코드가 담겨져 있으니 그냥 링크 통해 회원가입 하시면 혜택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글이 여러분의 선물거래에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로가기]바이비트 - 수수료 할인 혜택 평생 제대로 20% 받고 회원가입 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