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맵스 연동하기 및 사용방법

 

원신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것이 있는데요. 바로 원신 맵스입니다. 원신 맵스는 게임에서 파밍루트를 공유하고, 재료 파밍 중 다음 리젠을 확인, 오늘의 할 일 / 궁금한 정보 찾기, 기믹별 상자 분류하기 등 원신의 캐릭터가 늘어나고 레벨업 및 장비돌파 등 필요한 재료가 많아지고 일일이 찾기 귀찮을 때 필요로 만든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처음에 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원신 맵스가 헷갈리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원신 맵스 사용방법 및 연동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원신 맵스 사용방법

 

원신맵스-고정하기
원신 맵핀 사용법

 

원신 맵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본 적으로 PC로 즐길 수 있으면 팬페이지 형태로 유저가 만든 앱도 아래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동도 어렵지 않습니다.

 

원신 맵스 앱버전 바로가기

 

원신 맵스 맵핀 사용은 상단의 게임 핀 가져오기를 누르게 되면 안내 메시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내용을 보면 추가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원신 플로우 확장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원신 맵스 PC 바로가기

 

기본적으로 원신 맵스 사용법은 원신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는데요. 위의 바로가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하는 방법은 처음에는 헷갈릴 수 있지만 몇 번만 해보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원신 맵스는 한국어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원신 맵스의 편리한점

 

원신-맵스-화면
원신 맵스 확인

 

원신 맵스를 꼭 사용해야 하는 이유가 있는데요. 한 번 쓰면 정말 편합니다. 예전에는 어떠한 재료가 필요했을 때 유튜브를 검색해서 영상을 보며 캐릭터를 움직여야 하니 굉장히 불편했었는데요, 또한 놓치게 되면 영상을 다시 보고 다시 캐릭터를 움직이고 보통 스트레스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원신 맵스가 있다면 이런 문제점을 전혀 없앨 수가 있습니다. 또한 듀얼모니터를 사용한다면 원신을 보다 더 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니 성장도 빠르게 할 수가 있겠지요? 그러니 원신 맵스는 선택이 아닌 꼭 필수입니다.

 

원신 맵스 마무리

 

원신-맵스-사용중
원신 맵스 사용화면

 

이렇게 오늘은 원신맵스의 사용방법과 연동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최근에는 다른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원신이 생각나는데요. 역시 원신은 내가 직접 컨트롤을 하면서 이런저런 숙제를 하다 보니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원신 맵스에 대한 기능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도 원신 재미있게 즐기시고 만약 추가적으로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