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상 본명 국적 한국인 누구? 김경욱 정보확인

요즘 들어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는 사람이 있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바로 다나카상입니다. 저는 처음에 인스타로 다나카상을 접했었는데 너무 웃기더라고요. 이름은 일본인이지만 누가 봐도 일본인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오늘은 다나카상의 본명 국적 한국인? 누구인지 한 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다나카상을 처음 본 영상은 공항에서 일본인인척하기로 먼저 봤는데 너무 웃겼습니다. 다나카상의 옷 하며, 동작, 헤어스타일, 발음 일본인인 거 같으면서도 정말 일본인이 아닌가? 하고 영상을 몇 번이나 봤지요.

 

그래서 다나카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국적이 일본이 아닌 한국인이였습니다. 더구나 유명인이더라고요. 반전이 아녔을까 싶습니다. 게다가 개그맨 이더군요? 그럼 지금부터 화제의 개그맨 다나카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나카상 누구 개그맨 김경욱

 

다나카상-정체-개그맨-김경욱
다나카상

 

먼저 다나카상의 본명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면 다나카상은 개그맨 김경욱입니다.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얼굴을 보시거나 혹은 나몰라패밀리라고 하시면 아실 거예요. 프로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다나카상 본명 : 김경욱

출생 : 1983년 4월 26일(39세)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5cm O형

학력 : 명덕고등학교(졸업),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데뷔 : 2001년 SBS 6기 개그맨

별명 :김홍남, 나일론 머스크, 다나카, 김선욱

직업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겸 가수

 

다나카상인 개그맨 김경욱은 고등 학년 때 선배 구양배추인 조세호로부터 개그맨 권유를 받고, 2001년 10월 조세호와 함께 6기 개그맨으로 입문하였으나 긴 무명 세월을 보냈다고 합니다.

 

웃찾사, 알 까리라 뉴스, 장하다 한국말에서 나왔지만 뜨지는 못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MBC 프로그램인 MBC 웃으면 복이 와요로 이직을 했지만 부진 끝에 결국 없어지고 말았습니다.

 

호스트바-컨셉의-김경욱
호스트바 출신 컨샙의 다나카상

 

하지만 현재 본캐보다 유명한 부캐로 성공을 하였습니다. 요즈음에는 부케가 상당히 유행이지요? 개그맨이라 그런지 독특한 콘셉트로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다나카상은 일본에서 온 호스트바 직원이라는 콘셉트를 잡아서 사람들을 웃기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2022년 8월 26일에는 홍대 구름 아래 소극장에서 첫 팬미팅도 했다죠?!

 

 

다나카상 김경욱은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namolla_f이고 현재 다나카상에 대한 유튜브는 영상을 볼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한국인이랍니다.

 

개그맨-김경욱-원래-모습
김경욱 원래모습

 

이렇게 콘셉트를 잡은 다나카상이 아닌 김형욱 님 일반 사진으로만 봤을 때는 전혀 일본인 같지가 않아요! 저도 처음에 SNS에 들어가서 이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다나카상 호스트바 직업 콘셉트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저한텐 맞춤 개그가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콩트를 많이 하던 개그맨이어서 연기력도 아주 우수합니다 그의 일본인 연기력을 보고 있자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데요 시작은 쇼츠 영상으로부터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김경욱 님은 2018년도부터 시작을 했다고 하니 노래로 따지면 역주행이 아닐까 싶은데요. 정말 재미있고 독특한 콘셉트의 다나카상 안 보신 분들이라면 빨리 유튜브로 들어가셔서 봐보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송가인 재산 본명 결혼 데뷔전 정보

 

송가인 재산 프로필 본명 및 결혼 데뷔전 정보 알아보기

어르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이 누구냐고 물어보면 저는 송가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새로운 트로트 여제로 노래뿐만 아니라 각종 방송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럼 오늘은

anachu.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