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재산 프로필 본명 및 결혼 데뷔전 정보 알아보기

어르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이 누구냐고 물어보면 저는 송가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새로운 트로트 여제로 노래뿐만 아니라 각종 방송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럼 오늘은 송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송가인은 66주 연속 여자 트로트가수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깨지지 않는 인기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도 송가인을 좋아하지만 저희 부모님이 정말 송가인을 좋아합니다. 아무래도 장르가 트로트이다 보니 어르신들이 더 많이 송가인을 좋아하지요.

 

판소리 전공자인 송가인은 판소리로 많은 활동을 했었는데요. 2008년 진도민요경창대회에서 수상을 한 것을 시작으로 정부 주관 국악대회에서도 2년 연속 대상인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2010년부터 트로트 가수가 되기 위해 준비했으며, 그해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해 진도군편에서 최우수상, 연말 결산에서 2위인 우수상을 받은 이력이 있습니다.

 

 송가인의 전국투어만 해도 모두 꽉 찰 정도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송가인의 프로필, 재산, 나이, 결혼, 본명 등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송가인 프로필

 

송가인-인스타-캡처
송가인 손하트

 

본명 : 조은심 

출생 : 1986년 12월 26일 (나이 : 35세)

고향 : 전라남도 진도군 지산면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창녕 조씨 종문 

신체 : 153cm 47kg

가족 : 아버지 조연환, 어머니 송순단(1959년생) 오빠 조규창, 조성재, 조카 조은서

학력 : 광주예술고등학교 (국악과 / 졸업).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음악극학 / 학사)

종교 : 불교

데뷔 : 2012년 10월 12일 싱글 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 

소속사 : 포켓돌스튜디오 

팬덤 : again 

별명 : 뽀야미, 체리마루

 

 

송가인은 프로필에서 볼 수 있듯이 본명이 송가인이 아닌데요, 송가인의 본명은 조은심입니다. 예명인 송가인의 "가인"은 노래하는 사람, 혹은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중의적 뜻을 포함 하한 예명이라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송가인 데뷔 전

 

v하는-송가인
V하는 송가인

 

아무래도 송가인이 늦게 알려지다 보니 송가인의 데뷔전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송가인은 2010년 겨울, 전국 노래자랑 전라남도 진도군 편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적이 있었으며 1주일 뒤에는 방송된 연말결선에서 우수상(2등)을 차지했다.

 

데뷔를 한 게기가 정말 신기한대요 한 가요계 관계자가 그 무대를 보고 송가인에게 연락을 해왔고, 트로트 연습을 거쳐 2012년 10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 신곡을 내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지금이야 트로트가 굉장히 인기가 있지만 한 때 트로트의 암흑기가 있었기 때문에 송가인의 무명 생활이 상당히 길었습니다.

 

머리한-송가인-SNS-사진
머리한 송가인 SNS 사진

 

이렇게 오래 된 무명 생활을 하다 송가인은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된 2019년 내일은 미스 트롯에 출연하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우승 후보로 꼽히며 결국 우승하여 미스 트롯 진이 되었습니다.

 

미스 트롯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정말 대단했는데요. 정통 트로트에서 무서운 파괴력의 보컬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송가인의 노래를 들어보면 저음부터 고음까지 가리지 않고 파워풀한 소리를 내며, 판소리 전공자답게 허스키 보이스가 섞여 있어 남자 가수의 노래를 커버하는데도 정말 좋은 노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판소리 전공자인 송가인은 판소리로 활발한 활동을 했다. 2008년 진도민요경창대회에서 수상을 한 것을 시작으로 정부 주관 국악대회에서도 2년 연속 대상인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 2010년부터 트로트 가수 전향을 준비했다. 그해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해 진도군편에서 최우수상, 연말 결산에서 2위인 우수상을 받았다.

 

송가인 재산

 

손하트-하며-셀카-찍는-송가인
손하트 하며 셀카 찍는 송가인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송가인은 어르신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고 현재 최고의 트로트 가수인데요. 그래서 송가인은 현재 행사 섭외 1순위로 몸 값이 굉장히 비싸고 전국팔도로 돌아다니며 행사를 뛰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송가인의 재산 수준은 어느 정도 될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걸 송가인이 직접 이를 밝히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가인은 6월 13일 유튜브 채널 은퇴하고 뭐하니에서 전 야구선수 유희관와 전화를 하게 되었는데요. 유희관은 친한 친구에게 돈을 빌리는 몰래카메라를 진행했는데, 전화를 걸 상대로 자신의 대학교 친구인 송가인을 선택했습니다. 둘이 대학교 친구라는 점이 정말 신기했네요.

 

송가인은 유희관의 전화를 받고 무슨일이냐? 물어봤고 유희관은 천만 원 정도가 비는데 다음 주나 다다음주쯤 돈이 바로 들어올 테니 빌려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그러면서 송가인에게 재산에 대해서 물어보며 많이 벌지 않았냐 했는데 송가인이 이때 사람들이 100억, 200억 정도 번 줄 아는데 그 정도가 아닌 40억 정도라고 말을 했습니다.

 

100억 200억은 아니지만 40억이라는 것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지금은 더 많은 재산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데뷔를 늦게 했는데 여태까지 계속 행사를 뛴 장윤정을 얼마나 재산이 있을지 문득 궁금해지네요.

 

송가인 결혼

 

양손하트-하는-송가인
하트하는 송가인

 

이렇게 오늘은 송가인의 재산 그리고 데뷔 전, 나이 본명 등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이밖에도 송가인은 한 때 결혼 루머에 휩싸였습니다. 결혼했다가 애가 딸린 상태로 이혼한 돌싱이라느니 등의 일부 허위 정보가 올라왔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30대 후반이고 오빠들이 자녀가 있는 유부남이다 보니 SNS에 조카와 함께 올린 사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 것이 송가인이 결혼을 했거나 했었고 자녀로 오해가 된 점이 와전이 된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