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인물관계도 제작사 몇부작 ost 해외반응

넷플릭스에 12월 30일에 공개해서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드라마 정보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더 글로리'는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송혜교와 그리고 이도현, 임지연 등이 출연을 하고 특히 도깨비, 태양의 후예, 밋스터 선샤인 등의 김은숙 작가가 극본을 하며 최근 한국 드라마가 넷플릭스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지 못한 가운데 큰 기대를 하는 더글로리입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는 바로 더 글로리의 제작사, 인물관계도, 몇부작, OST, 해외반응 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올해 마지막 흥행 피날레를 해주었으면 하는 드라마입니다.

 

더글로리-파트1
더글로리 파트1

 

더 글로리 인물관계도

 

먼저 더글로리의 등장인물로는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등이 출연하는데요 주요 등장인물들의 인물관계도를 살펴보겠습니다.

 

문동은 (송혜교)

 

문동은-역의-송혜교
문동은 역의 송혜교

 

문동은은 세명사립초등학교 교사이며, 건축가를 꿈꿨지만 고등학교 시절 가난함을 이유로 잔인한 학교폭력을 당하고 자퇴를 한 후 교사가 되었습니다.

 

과거 학폭의 트라우마 탓에 한 치 앞을 볼 수 없는 절망의 나날을 살아온 인물로 자신을 지켜보고 지켜봐 준 주변 사람들과 괴롭힘에 평생을 바쳐 복수하는 복수심에 불타는 주인공입니다.

 

주여정 (이도현)

 

주여정역의-이도현
주여정 역의 이도현

 

성형외과 개업의 '문동은' 에게 왕자님이 아닌 칼춤 추는 망나니가 되기로 결심하는 인물로 겉으로는 밝고 명랑해 보이지만 복잡한 빗물을 숨기고 있는 남자 주인공 주여정역할로 출연합니다.

 

매 작품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극찬을 받아온 배우 이도현, 과연 이도현이 연기하게 될 복잡한 내면이 숨겨진 주여정이란 인물은 어떻게 그려지게 될까? 궁금하네요

 

박연진 (임지연)

 

박연진-역의-임지연
박연진 역의 임지연

 

학창 시절 '문동은'을 괴롭히는 데 앞장서며 남부러울 것 없는 완벽한 삶을 즐기는 인물이며, 그녀의 어두운 과거가 그녀를 괴롭히기 위해 돌아왔을 때, 그녀는 그녀에게 소중한 것을 보호하기 위해 싸우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강현남 (염혜란)

 

강현남-역의-염혜란
강현남 역의 염혜란

 

학교폭력의 피해자이자 복수를 계획하려는 문동은에게 공모를 제안하는 또 다른 폭력의 피해자인 여자, 그녀는 자신의 아이를 지키기 위해 멈추지 않는 가정폭력을 끊어내야 했던 인물이며, 과연 두 사람이 펼칠 치밀한 복수의 공모가 어떤 이야기로 전개될지 기대감이 증폭시키는 역할입니다.

 

전재준 (박성훈)

 

전재준-역의-박성훈
전재준 역의 박성훈

 

과거 박연진과 함께 문동은의 인생을 망치는 일에 합류한 자만심에 가득 찬 인물이며, 가족의 재산을 믿고 자신을 보호하며 남을 배려하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이기적으로 살아가는 인물입니다.

 

집안의 재력을 믿고 제멋대로 살아가는 안하무인으로서 매회 극의 긴장감을 조율하는 인물입니다.

 

 

하도영 (정성일)

 

하도영역의-정성일
하도영 역의 정성일

 

박연진의 남편이자 대형 건설사 대표이며, 하도영은 문동은 이 설정한 세심하게 만든 함정에 빠지자 뜻밖에 가족의 행복을 위험에 빠트리게 됩니다.

 

한편으로는 부드럽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서사의 한 축을 담당하는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입니다.

 

더글로리 제작사

 

넷플릭스 시리즈 더글로리의 제작사는 화앤담픽쳐스로 유명한 회사인 스튜디오드래건의 자회사입니다. 수위는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더글로리는 몇 부작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파트 1과 파트 2로 나뉘어서 공개가 되는데 모두 16부작이고 이번 12월 30일에 발표한 더 글로리 파트 1은 8부작입니다. 파트 2는 2023년 3월에 공개 예정이고 이 역시 8부작으로 공개가 됩니다.

 

많은 분들이 해외 반응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데요. 아직 공개되고 많은 시일이 지나지 않는 탓에 해외 반응이 올라오지는 않았지만 김은숙 작가와 송혜교가 나온 태양의 후예가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만큼 현재 더글로리가 나온 다는 것을 알고 많은 해외팬들이 챙겨 볼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해외반응 역시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더 글로리 OST

 

 

 

더 글로리의 ost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김예지가 부른 긴긴밤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한번 들어보시면 정말 좋다는 것을 아실 수 있어요.

 

이렇게 오늘은 더 글로리의 OST와 해외반응 그리고 제작사, 몇 부작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에서도 설명을 해드렸으니 아직 보시지 않는 분들이라면 재미없는 것이 아닌지 걱정하시지 마시고 믿고 한번 봐보시길 바랍니다.

 

월 4천 원대로 넷플릭스 볼 수 있는 공유 ott '겜스고'

 

겜스고-메인
겜스고 메인

 

이렇게 재미있는 넷플릭스 시리즈들을 보고 싶지만 점점 구독비가 올라서 요금이 부담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여러 명이서 나눠서 내시는 분들도 있지만 많은 분들이 혼자서 보시면 매달 나가는 돈이 작지만은 않지요.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요금제 공유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겜스고 입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유명한 OTT 스트리밍 공동셰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어와 카카오페이 결제를 지원해서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월 4천원대로 넷플릭스를 이용 할 수 있으며 디즈니 플러스, 애플뮤직 등등 다양한 구독제 플랫폼을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저도 요즈음에 겜스고를 통해서 저렴하게 넷플릭스 및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가입에서부터 결제까지 10분도 안 되는 시간이면 가능하고 이용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이용방법에 대해서는 제가 스크린샷으로 하나하나 설명하여 포스팅하였으니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서 꼭 저렴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공유 ott 겜스고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겜스고(Gams go) 소개

넷플릭스의 요금이 갈수록 올라가고 있지요? 현재 최고화질의 요금제는 17000원입니다. 여러 명이서 나눠서 내면 덜 부담이 되겠지만 혼자 보는 사람들은 매달 나가는 이 구독 요금제가 부담이

onarch.co.kr

 

 

 

 

 

더글로리 송혜교 임지연 아역 정지소 신예은 알아보기

넷플릭스에 배우 송혜교와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의 김은숙 작가가 손을 잡고 나온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더글로리가 12월 30일 오늘 공개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를 했던 드라마인 만

anachu.co.kr

 

더 글로리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 손명오 악역 정보

최근 넷플릭스에서 학교폭력을 가한 가해자들을 성인이 되어서 복수를 하는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등이 출연하는 더글로리가 우리나라와 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기서 가

anachu.co.kr

 

더 글로리 인물관계도 제작사 몇부작 ost 해외반응

넷플릭스에 12월 30일에 공개해서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드라마 정보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

anachu.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