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체와 주작 폐지

최근에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은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자연에서 사는 자연인들이 나오는 이야기인 나는 자연인이다가 가장 재미있더라고요. 벌써 첫 방영을 한지 굉장히 오래된 장수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개그맨 윤택과 이승윤이 돌아가면서 나오는데 혹시 성우에 대해서 생각해보신 적이 있나요? 지금부터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에서 나레이션 성우가 누군지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또한 나는 자연이이다가 주작과 앞으로 폐지된다는 말이 있는데 이 말이 과연 사실인지도 한 번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나레이션 성우

 

나는-자연인이다-성우-정형석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형석

 

나는 자연인이다의 나레이션 성우는 배우이자 성우인 정형석입니다. 낮은 톤에 또박또박 정갈하게 내뱉은 단어 하나하나가 목소리가 너무 좋고 인격과 품위가 느껴지는 목소리인데요. 1974년 10월 20일 생으로 성우 전에 연극배우로 활동을 계속했었다고 합니다. 1998년이라는 이른 나이에 데뷔를 해서 활동을 했고 2006년부터 본격적으로 성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자연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너무 좋은 저음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서 성우를 시작하자마자 광고계와 방송계, 라디오에서 성우 정형석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아내 역시 성우라고 합니다. 아내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정형석은 2009년도에 결혼을 했고 아내 역시 성우 활동을 하고 있는 박지윤이라고 하는데요. 참고로 번외로 말씀드리면 나는 자연인인들의 출연료는 한 회당 약 40만 원 정도를 받는다고 합니다. 물론 정확한 정보는 아니니 참고 정보만 하시길 바랍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주작 폐지

 

나는-자연인이다-출연진들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진들

 

나는 자연인이다는 옛날 부터 주작 논란이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자연인들이 진짜 자연인이 아니고 섭외가 돼서 촬영을 한 것이고 사실은 건물주인 사람도 있고 산속에 있는 집들은 가끔 가는 집이라는 말들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방송이 아예 다 사실 일 수는 없지만 모든 것이 주작은 아니고 가끔가다 주작 같은 사람들이 있는 거겠지요?

 

또한 폐지 논란 및 요구가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나는 자연인이다 에서 성추행 판결로 출연 자격 논란이 있는 자연인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미성년자 성추행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었는데 이로 인해서 많은 시청자들은 검증도 안된 자연인을 나오게 한 나는 자연인이다를 폐지하라고 하였습니다.

 

나는-자연인이다-프로그램-표지
수요일에 하는 나는 자연인이다.

 

이로 인해서 나는 자연인이다 폐지와 주작이야기가 나온 것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오늘은 나는 자연인이다 나레이션 성우와 자연인들 출연료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폐지하지 말고 재미있게 보는 자연인 앞으로도 더 좋은 내용으로 계속 방영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발렌타인 17년산 21년산 가격 및 정보 알아보기

위스키를 모르시거나 드셔 본 적이 없는 분들이라도 밸런타인이라는 술은 모두 들어보셨을 거예요. 그 정도로 밸런타인은 특히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양주로 알려져 있는 술입니다. 물론

anachu.co.kr

 

검수완박이란? 뜻과 이유 알아보자

요즈음 정치권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를 살펴보면 검 수완 박이라는 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뉴스에서도 계속 보도가 될 정도로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이 단어를 아시는 분들도 있고 모르시

anachu.co.kr

 

주린이들을 위한 주식단어 따상, 공모주 뜻 알아보기

요즈음에는 주식 투자하는 분들이 예전에 비해서 굉장히 많지요? 나이대를 불문하고 현재 많은 분들이 주식 투자를 하고 계십니다. 국내 주식 뿐만 아니라 해외 주식도 접하기 쉬워졌기 때문에

anachu.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