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스캔들 현우진 논란 프로필 이지영 관계 정보

 

수학 일타 강사로 알려진 현우진은 현재 메가스터디 소속이고 온라인 강의 사이트인 메가스터디에서 압도적인 수강생 수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수능 출제 위원회 검토위원 출신이기 때문에 더욱 신뢰받는 스타강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능에서도 역시나 높은 적중률을 보여주며 많은 수험생들이 환호했습니다. 오늘은 현우진의 프로필과 그리고 수업스타일 및 요즈음 인기 많은 일타스캔들 관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우진 프로필

 

현우진-강의중
강의중인 현우진

 

현재 성인이신 분들은 잘 모르실 수도 있지만 현우진은 학생들 주변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현우진은 메가스터디의 수학 영역 대표 강사인데요, 2022년 기준, 수능 전 과목을 통틀어 온라인 수강생 수 1위인 강사입니다.

 

최근에는 현우진을 모티브로 컨셉을 잡은 드라마 일타스캔들의 인기와 더불어 유튜브에서도 현우진이 강의 중 하는 얘기가 많이 올라오면서 특히 더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럼 프로필을 한 번 보도록 할까요?

 

 

성명

현우진

 

출생

1987년 2월 10일 (나이37세)

고향 경기도 수원시

 

신체

키 188cmㅜ80kg

 

소속

메가스터디 (2014.11~ )

 

학력

스탠퍼드 대학교 문장 스탠퍼드 대학교 문리과대학 (수학 / 학사)

 

저서

Emergency Response 교재

수. 분. 감 시리즈

뉴런, 시냅스 시리즈

Drill, Drill 워크북 시리즈

콘크리트 시리즈

NOBAE

시발점, 시발점 워크북 시리즈

파이널 2130+ 시리즈

Killing Camp 시리즈

숨마쿰라우데 수학 2, 수학 10-가/나

 

병역

전시근로역 (뇌하수체 관련 질환)

 

MBTI

ENTJ

 

가족

부모님, 형

 

별명

우진희, 현윽건, 야채, 노우진스

 

연봉

200억 원 이상 예상

 

현우진 수업 스타일

 

현우진-프로필
현우진 프로필

 

현우진의 수업 방식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개념 설명 후 문제 풀이 과정이고, 두 번째는 기출문제 분석 및 변형 문제 풀이입니다.

 

먼저 개념 설명 부분에서는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예시를 들어주십니다. 예를 들어 미분계수라는 용어 자체가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미분이라는 단어와의 연관성을 이용해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어려운 개념을 알려주시다 보니 처음 듣는 사람이라도 어렵지 않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관련된 유형의 문제를 풀어주는데, 이때 여러 가지 스킬들을 알려주셔서 실전 적용 연습을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특히 21번 29번 30번 등 고난도 문항에서의 킬러 아이디어를 많이 제공해 주시기 때문에 상위권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다음으로 기출문제 분석 및 변형 문제 풀이 파트에서는 평가원 모의고사뿐만 아니라 교육청 모의고사까지도 모두 다뤄주십니다. 그래서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를 접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관점으로의 해석을 제시해 주기 때문에 사고 확장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 덕분에 내신 대비용으로도 적합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현우진 일타스캔들 논란

 

현우진-인스타-일타스캔들-논란
현우진 인스타 중

 

최근 전도연과 정경호가 출연하는 일타 스캔들이 굉장히 인기가 있는데요. 누가 봐도 정경호가 맡은 일타 강사 최치열 역할은 현우진을 모티브로 한 것으로 보입니다.

 

tvN에서는 "'일타 스캔들'은 캐스팅 및 촬영 등 본격 제작이 진행되기 전 대본 집필 단계에서 여러 학원 관계자 및 강사님들께 인터뷰를 진행해 도움을 받았습니다. 현우진 선생님도 바쁘신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인터뷰를 통해 도움을 주신 바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이 글을 본 한 네티즌이 자신의 SNS에 "제작진이 처음 자문 부탁했을 때는 안 한다고 했다가 정경호가 맡았다니까 하겠다고 했다"라고 현 씨 자문의 내막을 아는 듯이 언급을 했는데요.

 

이에 현우진은 SNS에 해당 누리꾼의 계정을 공개하고 "일단 허위사실이라 고소 진행해 보고 루머 유포자의 의견 및 진술을 경청해 보겠다"며 "앞으로는 수업과 관련 없는 방식으로의 자문 및 경험 공유 등은 절대로 하지 않겠다. 좋은 마음으로 진행한 자문이었는데 결국엔 인터넷 쓰레기들이 의지를 꺾어버렸다. 방송 출연은 당연히 없을 것"이라고 말을 했습니다.

 

드라마가 시작하기 전 논란이 있었는데 현재에는 특별한 논란이 없이 넘어간 것으로 보입니다. 무튼 이렇게 까지 인기가 많을 줄 몰랐네요.

 

현우진 이지영 사건

 

 

또한 최근에 일타강사들에 대한 인기가 많아지면서 현우진과 이지영의 관계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사실 이 둘은 현재 사이가 좋지 않습니다. 일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요약해서 설명을 해드리자면 이지영이 현우진에게 강의배분비율 물어보았고 자기보다 현우진이 높다는 사실에 학원원장에게 따졌다고 합니다. 결국 이로 인해 현우진은 내렸지만 이지영이 올렸다는 사실을 듣게 되었고 화가 나서 성적인 욕을 인스타 비공개 계정에 올렸으나 몇몇의 학생들이 볼 수 있었고 수험생 커뮤니티에 뿌려졌다고 합니다.

 

현우진은 욕한 거 사과한다고 가볍게 글을 썼는데 이지영은 학생과 카톡에서 절대 용서할 수가 없다고 답변하였고 이 과정에서 현우진이 폭주해서 배성민 이근갑 삽자루 등등 소환됐으나 표면상 앙금은 현우진 이지영만 남았다고 합니다.

 

정확한 내막은 둘 만이 알겠지만 대충 이런 내용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오늘은 수학 일타강사 현우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또한 일타 스캔들 드라마도 재미있으니 한 번 봐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이-읽은-인기글들-모음
많은 분들이 읽은 인기글들 모음

-중독성 있는 김태우 닮은 배우 삼세페 노래

-송중기 여동생 서울대 직업 의사 형 정보

-더 글로리 악역들 알고 보니 놀라운 스펙

-현재 유튜브계 최고의 인기 중인 다나카상 정보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를 4분의 1 가격에 볼 수 있는 벰스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