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전재준 이사라 최혜정 손명오 악역 정보

최근 넷플릭스에서 학교폭력을 가한 가해자들을 성인이 되어서 복수를 하는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등이 출연하는 더글로리가 우리나라와 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여기서 가해자들이 피해자를 괴롭히는 장면이 너무 실감나게 연기를 해서 굉장히 화가 나시는 분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악역들이 연기를 잘 한 것이겠지요? 주연에 대한 정보는 많이 있으니 오늘은 조연이자 더글로리에서 악역을 담당하고 있는 전재준, 하도영, 이사라, 손명오 이 네명의 악역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알아보도록 할까요?

 

더 글로리 전재준

 

더글로리중-전재준
더글로리 전재준

 

전재준 역할을 맡은 배우는 바로 배우 박성훈 입니다. 전재준은 학창시절 문동은(송혜교를) 폭행한 학교 폭력의 가해자로 선봉을 섰던 박연진(임지연) 다음으로 막대한 재벌이자 악대한 악역을 맞고 있는데요. 전재준역을 맡은 박성훈은 영화 곤지암과 유포자들 출연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박성훈은 더글로리에서 가장 악랄하게 변신한 배우 임지연 다음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과감한 노출연기와 그리고 아랫사람들을 괴롭히는 갑질 연기도 실감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8년 영화 쌍화점에서 데뷔를 했으며 1985년생으로 나이는 37살이며 고향은 경기도 과천시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기영화과 전문학사 그리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출신입니다.

 

더 글로리 이사라

 

더글로리중-이사라
더글로리 중 이사라

 

이하라 역을 맡은 배우는 김히어라입니다. 1989년생으로 2009년 뮤지컬 '살인마 잭' 에서 데뷔를 했습니다. 뮤지컬과 연극에서 주로 출연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어디서 많이 보았다고 생각을 했을 수 있는데요. 드라마 '괴물', '이상한 변호사'우영우에서 탈북민 계향심 역할을 맡았습니다.

 

 

더 글로리에서는 극 중 문동은(송혜교)에게 끔찍한 학폭을 행사한 5명의 가해자 중 1명인 이사라 역할을 맡았습니다. 박연진과 전재준 다음의 서열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글로리 최혜정

 

더글로리중-최혜정
더 글로리 최혜정

 

더 글로리에서 승무원 역할을하고 고등학교 시절 문동은에게 끔찍한 학폭을 행사한 5명 중 한명인 최혜정역은 배우 차주영이 맡았습니다. 가해자 집단 내 서열은 4위이며 손명오를 제외한 다른 가해자들한테 많은 무시를 받고 있기도 합니다.

 

1990년 생으로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2016년 tvn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데뷔를 했습니다. 이외에도 어게인 마이 라이프, 키마리아, 나를 사랑한 스파이 등에 출연을 했으며 여러 광고에도 출연을 하며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더 글로리 손명오

 

더글로리중-손명오
더글로리 손명오

 

가해자중 서열 꼴찌이자 전재준의 따까리 역할을 하기도 하는 손명오는 배우 김건우가 역하을 맡았습니다. 김거우는 쌈 마이웨이에서 데뷔를 했으며 나쁜형사, 라이브, 청춘기록 등에서 악역과 선한 역할을 맡으며 여러 연기를 통해서 많은 분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서열은 최하윚니만 가해자 집단에서 가장 폭력적인 캐릭터로 더 글로리에서는 등장 이후에 실종이 되며 많은 분들이 손명오의 근황에 대해서 추리를 하게 하는 상상을 자극하게 합니다. 김건우는 1992년생으로 현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더글로리에서 나오는 악역 5인방중 비교적 이름이 알려져 있지 않는 조연 4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악역들이 정말 연기를 잘 했기 때문에 현재의 인기를 반영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이런 연기력을 통해서 좋은 작품에 많이 나와서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월 4천 원대로 넷플릭스 볼 수 있는 공유 ott '겜스고'

 

겜스고-메인
겜스고 홈페이지

 

이렇게 재미있는 넷플릭스 시리즈들을 보고 싶지만 점점 구독비가 올라서 요금이 부담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여러 명이서 나눠서 내시는 분들도 있지만 많은 분들이 혼자서 보시면 매달 나가는 돈이 작지만은 않지요.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요금제 공유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겜스고 입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유명한 OTT 스트리밍 공동셰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어와 카카오페이 결제를 지원해서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월 4천원대로 넷플릭스를 이용 할 수 있으며 디즈니 플러스, 애플뮤직 등등 다양한 구독제 플랫폼을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저도 요즈음에 겜스고를 통해서 저렴하게 넷플릭스 및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가입에서부터 결제까지 10분도 안 되는 시간이면 가능하고 이용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이용방법에 대해서는 제가 스크린샷으로 하나하나 설명하여 포스팅하였으니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서 꼭 저렴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공유 ott 겜스고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겜스고(Gams go) 소개

넷플릭스의 요금이 갈수록 올라가고 있지요? 현재 최고화질의 요금제는 17000원입니다. 여러 명이서 나눠서 내면 덜 부담이 되겠지만 혼자 보는 사람들은 매달 나가는 이 구독 요금제가 부담이

onarch.co.kr

 

 

 

 

 

더 글로리 인물관계도 제작사 몇부작 ost 해외반응

넷플릭스에 12월 30일에 공개해서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드라마 정보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

anachu.co.kr

 

더글로리 송혜교 임지연 아역 정지소 신예은 알아보기

넷플릭스에 배우 송혜교와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의 김은숙 작가가 손을 잡고 나온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더글로리가 12월 30일 오늘 공개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를 했던 드라마인 만

anachu.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