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송혜교 임지연 아역 정지소 신예은 알아보기

넷플릭스에 배우 송혜교와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의 김은숙 작가가 손을 잡고 나온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더글로리가 12월 30일 오늘 공개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를 했던 드라마인 만큼 보니 정말 재미있었는데요. 송혜교, 임지연, 이도현 등 배우들만큼이나 많은 분들이 아역들에 대해서 궁금했는데요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먼저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인해서 몸과 마음 모두 박살이 나버린 한 여자가 인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이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리는 내용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송혜교의 아역인 '정지소'와 그리고 임지연의 아역인 '신예은'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여러 아역 중에서도 오늘은 이 두 아역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더글로리 송혜교 아역 '정지소'

 

더글로리-정지소
더글로리 정지소

 

본명 : 정지소

출생 : 1999년 9월 17일 (22세)

고향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신체 : 163cm, 45kg, AB형

가족 : 부모, 언니, 남동생 정화랑(2010년생)

MBTI : INTJ

학력

분당초등학교 (졸업)

정신여자중학교 (졸업)

정신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 중퇴)

데뷔 : 2012년 MBC 로고 드라마 메이퀸

소속사 : 스카이이앤엠

 

더 글로리에서 송혜교의 아역으로 나온 정지소는 많은 분들이 많이 보셨을 텐데요. 바로 영화 기생충에서 최우식의 과외받는 학생으로 나오는 역할을 하였고 최근에는 놀면 뭐 하니에서 나오며 WSG 워너비 오디션에 합격해 음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까지 잘하는 정말 다재다능한 배우가 아닐까 싶네요.

 

 

송혜교는 동은의 어린 시절을 보며 눈물을 흘렸다면서 동은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정지소를 극찬했다고 합니다. 처음에 어디서 많이 본듯한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정 지소라고는 생각을 잘 못했네요. 역시 연기력이 굉장히 뛰어난 것 같습니다.

 

더글로리 임지연 아역 '신예은'

 

더글로리-신예은
더글로리 신예은

 

출생

1998년 1월 18일 (22세)

강원도 속초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7cm, B형

가족

부모님, 언니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 학사 재학)4

종교

개신교

좌우명

Jesu Juva5 (예수님, 나를 도우소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앤피오엔터테인먼트 6

데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

별명

도하나, 옌이, 여신예은, 웹드여신, 존예은

 

신예은은 학폭의 가해자인 임지연의 아역을 맡은 배우인데요. 웹드라마인 에이틴으로 데뷔를 하고 JYP 엔터테이머트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뮤직뱅크를 진행한 적도 있는 배우입니다.

 

 

신예은은 연기 변신에 성공을 했는데요. 어린 시절 주인공을 괴롭히는 학교 폭력 가해자를 연기해야 했기 때문에 결코 쉽지 않은 역할이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청춘 로맨스물을 많이 맡아왔기 때문에 많은 우려가 있었지만 이번 더글로리에서 보여주는 신예은의 연기는 정말 대단했다고 보이네요

 

더글로리-포스터
더글로리 포스터

 

이렇게 오늘은 더 글로리의 배우인 송혜교와 임지연의 악역을 맡은 정지소, 신예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아역까지 이렇게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굉장히 재미있는 더 글로리인 것 같아요. 개인 적으로 송혜교가 이런 식으로 연기를 한 것을 처음 보는데 송혜교의 연기력에 새롭게 알고 가는 작품이 된 것 같습니다. 

 

월 4천 원대로 넷플릭스 볼 수 있는 공유 ott '겜스고'

 

겜스고-메인
겜스고 메인

 

이렇게 재미있는 넷플릭스 시리즈들을 보고 싶지만 점점 구독비가 올라서 요금이 부담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여러 명이서 나눠서 내시는 분들도 있지만 많은 분들이 혼자서 보시면 매달 나가는 돈이 작지만은 않지요.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요금제 공유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겜스고 입니다. 이미 해외에서는 유명한 OTT 스트리밍 공동셰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어와 카카오페이 결제를 지원해서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월 4천원대로 넷플릭스를 이용 할 수 있으며 디즈니 플러스, 애플뮤직 등등 다양한 구독제 플랫폼을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저도 요즈음에 겜스고를 통해서 저렴하게 넷플릭스 및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가입에서부터 결제까지 10분도 안 되는 시간이면 가능하고 이용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이용방법에 대해서는 제가 스크린샷으로 하나하나 설명하여 포스팅하였으니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서 꼭 저렴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바로가기]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공유 ott 겜스고

 

넷플릭스 공유 사이트, 겜스고(Gams go) 소개

넷플릭스의 요금이 갈수록 올라가고 있지요? 현재 최고화질의 요금제는 17000원입니다. 여러 명이서 나눠서 내면 덜 부담이 되겠지만 혼자 보는 사람들은 매달 나가는 이 구독 요금제가 부담이

onarch.co.kr

 

 

 

 

 

더 글로리 인물관계도 제작사 몇부작 ost 해외반응

넷플릭스에 12월 30일에 공개해서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드라마 정보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

anachu.co.kr

 

다나카상 본명 국적 한국인 누구? 김경욱 정보확인

요즘 들어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는 사람이 있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바로 다나카상입니다. 저는 처음에 인스타로 다나카상을 접했었는데 너무 웃기더라고요. 이름은 일본인이

anachu.co.kr

 

송가인 재산 프로필 본명 및 결혼 데뷔전 정보 알아보기

어르신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이 누구냐고 물어보면 저는 송가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새로운 트로트 여제로 노래뿐만 아니라 각종 방송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럼 오늘은

anachu.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