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세페 광고음악 김태우 중독성 있는 자체제작 노래

 

요즈음 티브이에서 굉장히 중독성 있는 광고음악이 나오더라고요. 항상 TV 광고가 나올 때에는 음악만 듣다 보니 제대로 보지 못했었는데. 너무 중독이 되어서 보았더니 삼세페 광고였습니다.

 

노래는 삼, 세, 페 이런식으로 이탈리아어 비슷한 발음으로 노래가 나오게 됩니다. 알고 보니 삼세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의 줄임말이라고 하더라고요. 이 중독성 있는 광고음악은 팝송에서 삼세페가 가사로 있는 노래를 광고에 실은줄 알았더니 알고 보니 자체제작 노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이 광고음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삼세페 광고음악

 

삼세페-광고
삼세페 광고

 

삼세페 광고 음악은 70~80년대의 올드팝 느낌을 주는 노래입니다. 신나는 분위기 속에서 머릿속에 계속 남는 중독성 있는 음악과 그리고 광고의 콘셉트와 맞는 음악이 많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이 곡은 삼성의 자제체작음악이라서 아쉽게도 풀버전을 들을 수는 없더라구요. 광고 자체가 30초 밖에 되지 않아서 이 중독성 있는 노래를 30초 밖에 듣지 못하는 점이 아쉬울 뿐입니다.

 

아마 이번 광고를 통해서 성공적인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삼세페 광고음악을 보면 오랜 가전과 이별하고 드디어 삼이라는 말이 나옵니다. 세일할 때 오랜 가전들과 이별하고 다 바꿔버리고 싶은 충동이 생기더라고요. 그럼 삼세페 광고음악을 한 번 보도록 할까요?

 

삼세페 광고음악 유튜브 보기

 

2. 삼세페 김태우

 

삼세페-김태우-닮은배우
삼세페 김태우 닮은 배우

 

지금 광고음악을 보신 분들이라면 머리가 긴 어디서 많이 본듯한 남자가 나온 다는 점 아실거예요. 재미있는 점은 이 사람의 생김새를 보고 많은 분들이 GOD의 김태우가 아니냐는 말을 합니다. 실제로 보니 정말 닮았네요.

 

하지만 김태우가 아니라고해요. 근데 정말 위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김태우랑 너무 똑같지요? 김태우가 살을 빼고 머리를 기른다면 저 광고모델 분 느낌이 날 것 같습니다. 이런 걸 보니 김태우 씨가 살을 빼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오늘은 삼성전자 세일 페스티발의 줄임말인 삼세페라는 가사로 나오는 광고음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그리고 영상에서 보시면 나오는 김태우 닮은 모델분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있는 것을 보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더라고요. 이 중독성 있는 노래가 풀 버전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송중기 여동생 서울대 직업 의사 형 정보

최근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굉장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역시 송중기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드라마가 종영을 한 뒤 열애설을 인정하며 또 다른 화제를 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송혜교와

anachu.co.kr

 

더글로리 송혜교 임지연 아역 정지소 신예은 알아보기

넷플릭스에 배우 송혜교와 도깨비, 미스터 선샤인의 김은숙 작가가 손을 잡고 나온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더글로리가 12월 30일 오늘 공개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를 했던 드라마인 만

anachu.co.kr

 

다나카상 본명 국적 한국인 누구? 김경욱 정보확인

요즘 들어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는 사람이 있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바로 다나카상입니다. 저는 처음에 인스타로 다나카상을 접했었는데 너무 웃기더라고요. 이름은 일본인이

anachu.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