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공업 내방신청 방법 절차 순서

 

삼성중공업에 방문하시거나 입문해서 작업을 하시려면 내방신청을 먼저 하셔야 하는데요. 내방신청 홈페이지가 따로 있어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은 잘 모르실 수 있습니다. 방문업체 등록, 안전교육 신청, 내방신청 등 절차 순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중공업 내방신청 방법

 

삼성중공업-내방신청-시스템
삼성중공업 내방신청 홈페이지

 

 

삼성중공업 내방신청 바로가기 사이트 

 

 

삼성중공업 내방신청 시스템은 사업장 방문을 위해서 사전등록을 해야 하는 시스템인데요.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해야하고 신청 전 반드시 삼성중공업 당사 임직원과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출입 유형은 임시작업자, 사무동 방문자로 나눌 수 있는데요. 안전교육 수료, 방문업체등록, 추가서류 제출 등이 필요 합니다.

 

1. 임시 작업자 : 최대 1주 이내에 거제 조선소 내에 임시 작업자의 경우 ( 연속 4회까지 최대 한달까지 연장신청 가능)

 

1) 내방신청 시스템 접속 (위의 삼성중공업 내방신청 사이트 바로가기에 들어가면 확인 가능)

2) 회원가입 (신규 방문업체의 경우 방문업체 등록 필요)

3) 내방객 보안교육 수료 (온라인교육, 교육 수료 후 3개월간 유효)

4) 안전교육 수료 (온라인교육, 3개월간 유효)

5) 내방신청 (접견/담당 임직원, 방문장소, 도보/차량여부, 방문목적, 방문기간)

6) 임직원 승인시 내방신청 완료

7) 사업장 방문 

8) 신분증 제시 후 내방객 카드 수령

9) 입문

 

 

 

이렇게 아홉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무자 방문자는 약간 절차가 다른데요. 사무동 방문자에 대한 내방신청 절차도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사무동 방문자 : 최대 1주이내 거제 조선소 내에 사무동 방문자인 경우 (연속 4회까지 최대 한달까지 연장신청 가능)

 

1) 내방신청 시스템 접속 (위의 삼성중공업 내방신청 사이트 바로가기에 들어가면 확인 가능)

2) 회원가입 (신규 방문업체의 경우 방문업체 등록 필요)

3) 내방객 보안교육 수료 (온라인교육, 교육 수료 후 3개월 간 유효함)

4) 내방신청 (접견/담당 임직원, 방문장소, 도보/차량여부, 방문목적, 방문기간)

5) 임직원 승인시 내방신청 완료

6) 사업장 방문

7) 신분증 제시 후 내방객카드 수령

8) 입문

 

사무동 방문자의 경우 8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내방 신청 시스템 접속은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링크]삼성중공업 내방신청 사이트로 들어가신 뒤 하셔야 합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삼성중공업 내방 주차장 이용 안내

 

방문자-주차장-이용안내
방문자 주차장 이용 안내

 

이용대상 : 거제사업장 (거제조선소, 사곡공장) 방문자 한정

작업자는 기존과 동일하게 주차장 이용 불가

내방주차장 이용관련 문의 보안실 055-630-3178

 

이용방법 : 내방신청 승인 후 내방신청 시 입력한 차량에 한해 별도 절차 없이 주차장으로 바로 입문.

긴급하게 내방신청을 한 경우 직영 담당부서 승인 후 10분 이후 출입 가능

 

이렇게 오늘은 삼성중공업 내방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꼭 내방신청하기 전에 신청을 해야하니 피해 보시지 마시고 꼭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이-읽은-인기글들-모음

 

 

버스 하차 할 때 미태그 하면 어떻게 될까?

많은 분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퇴근을 하는데요. 꼭 출퇴근이 아니더라도 우리나라는 대중교통과 환승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여러 이유로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합니다. 우리나라는 환

anachu.co.kr

 

미세먼지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과 관리방법

요새 미세먼지가 극성입니다. 마음대로 환기도 시키기 어려울 정도예요. 이 미세먼지는 당장 우리 몸에 보이지는 않지만 건강에 엄청나게 안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1952년도에는 런던 스

anachu.co.kr

 

삼세페 광고음악 김태우 중독성 있는 자체제작 노래

요즈음 티브이에서 굉장히 중독성 있는 광고음악이 나오더라고요. 항상 TV 광고가 나올 때에는 음악만 듣다 보니 제대로 보지 못했었는데. 너무 중독이 되어서 보았더니 삼세페 광고였습니다.

anachu.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