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펜 음원 다운로드 사용법 소개

 

아이를 육아하면서 새로운 것들을 많이 알게 됩니다. 그중 하나가 세이펜인데요. 세이펜이 뭔지도 몰랐던 제가 육아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세이펜이라는 것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만약 세이펜이 없으면 책육아를 하는데 굉장히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세이펜이란 펜 모양으로 생긴 기계인데요. 이 기계와 제휴 된 책의 텍스트 혹은 이미지를 찍으면 음원과 음성이 나오게 됩니다. 물론 육성으로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시는 부모님께서는 많이 사용하시지는 않지만 책을 읽어주고 노래까지 틀어주고 거기에 포스터, 낱말 카드 등 활용법이 많아서 꼭 하나쯤 있어야 하는 아이템이라고 볼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세이펜 사용법과 음원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으나 하다 보면 굉장히 간단한데요.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까요?

 

목차

 

1. 세이펜 음원 다운로드

 

세이펜과-필요한-케이블
세이펜과 필요한 케이블

 

먼저 세이펜의 음원은 여러가지 방식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가장 기본 적인 것이 핀파일 매니저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이고요. 그 외에도 여러 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1) 휴대폰의 핀파일 매니저 어플 (아이폰은 불가)

 

먼저 핀파일 매니저 어플을 사용 하는 방법입니다. OTG젠더가 필요한데요. 이걸 세이펜에 연결해 줍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핀파일 매니저 어플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러고 나서 음원 다운로드에서 원하는 책을 검색하신 후 저장만 해주시면 됩니다. 저장 위치는 세이펜 USB 드라이브에서 북폴더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핀파일-매니저-다운로드-1
핀파일 매니저 다운로드 1
핀파일-매니저-다운로드-2
핀파일 매니저 다운로드 2
핀파일-매니저-다운로드-3
핀파일 매니저 다운로드 3

 

2) 세이펜 공식 자동 음원 다운로드 프로그램

 

세이펜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신 후 로그인을 하시면 핀파일 매니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로그인을 하시면 되는데요. 아이디는 홈페이지 아이디와는 다르게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를 따로 가입해 서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즈음에는 핀파일 매니저 프로그램이 오류가 많이나서 되지 않거나 로그인 자체가 불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세이펜 음원 다운로드 방법을 찾는 것 같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이렇게 방법을 찾을 이유도 없겠지요?

 

세이펜을 컴퓨터로 연결하고 핀파일 매니저를 들어가신 후 펌웨어가 최신버전이 아닐 경우에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되는데 다 진행이 되면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세이펜 공식 홈페이지는 아래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이펜 공식 홈페이지

 

3) 웹하드 이용하기

 

세 번째 방법은 웹하드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웹하드에서 세이펜 음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세이펜 공식 웹하드인데요. 세이펜을 컴퓨터와 먼저 연결하고 나오는 폴더에서 BOOK 폴더라는 것이 있는데 이걸 저장한 핀파일을 복사해서 넣으시면 됩니다.

 

세이펜 웹하드 음원 다운로드

 

 

만약 사용하지 않는 핀파일이 있으면 북폴더에 있는 파일을 삭제해서 복잡한 세이펜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세이펜 음원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2. 세이펜 사용법

 

세이펜 사용은 어렵지 않습니다. 연필의 전원을 키면 "세이펜"이라는 음성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세이펜이 켜지게 된 것이지요.

 

그리고그러고 나서 책 표지 좌측 상단에 전집 제목을 찍어주고, 책 표지 가운데의 책 제목을 찍어줍니다. 그리고 페이지를 넘겨 하단의 페이지 숫자를 찍어줍니다. 이렇게 간단히 세이펜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신 후 책 내용의 캐릭터나 사물을 펜으로 찍어주시기만 하면 그 인물의 말만 소리를 들을 수 있고 페이지 전체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서는 언제든 하단의 페이지 숫자를 찍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3. 세이펜 주의사항

 

 

1) 세이팬 핀파일 매니저는 피노키오 800 이상 최신 모델에 지원됩니다. 그러니 700 이하 옛 모델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PC 익스플로러용 세이펜 다운로더를 통해서 음원을 다운로드해주세요.

 

2)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전용어플로 안드로이드 버전 8.0 이상에서 가능하고 아이폰에서는 불가능합니다.

 

3) 와이파이 사용을 권장합니다.

 

4) 세이펜 핀파일 다운로드 중에서 스마트폰 사용을 하지 않는 것이 좋고 중도에 전원이나 앱이 꺼지지 않도록 하세요.

 

5) OTG젠더는 세이펜이 아닌 스마트폰에 끼워야 합니다.

 

6) 배터리 소모가 많으므로 가득 충전 뒤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오늘은 세이펜의 사용법, 음원다운로드 방법,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물론 육성으로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세이펜은 누르면 누르는 데로 맞게 음성이 나오기 때문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책을 더 몰입감 있게 읽어주는 것 같고 사용법도 어렵지 않아서 아이들도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난이도가 쉬운 편은 아니기 때문에 최소 만 3세 이후쯤 세이펜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르노 삼성 QM6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하는 방법

도로의 변경이나 혹은 신호의 변경으로 인해서 규정속도, 스쿨존, 단속카메라 등의 상황이 많이 변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내비게이션 지도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줘야 합니다. 제조사와

anachu.co.kr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체와 주작 폐지

최근에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은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자연에서 사는 자연인들이 나오는 이야기인 나는 자연인이다가 가장 재미있더라고요. 벌써 첫 방영을 한지 굉장히 오래된 장수

anachu.co.kr

 

결혼식 축의금 액수 기준 적당금 알아보기

우리나라에서 결혼식 축의금은 뿌린 대로 받는 문화가 강합니다. 자신이 받은 만큼 자신도 해야하고 그러다보니 얼마를 넣어야할지 기준을 잡기가 애매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예전 5만원과

anachu.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