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면세점 남대문 백화점 확인

 

발렌타인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위스키는 아니지만 적어도 우리나라에서 위스키에 대해서는 몰라도 발렌타인은 듣기만 하면 고급술이라는 인식이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선물로도 많이 주고받는 블렌디드 위스키입니다.

 

발렌타인은 여러 종류가 있지만 17년 산, 21년 산, 23년 산, 30년 산, 40년 산 등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발렌타인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한국에서 인기가 많은 발렌타인 30년 산을 판매처별로 가격에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두가 인정하는 최고급 중 최고급의 술이지요? 그럼 알아볼까요? 

 

발렌타인 30년산 맛

 

발렌타인-30년산-과-위스키-병
출처 : 발렌타인

 

발렌타인 30년산은 앞서 이름에 대해서 알 수 있듯이 30년 이상 숙성 된 귀한 위스키들을 풍부하고 향기롭게 블렌딩한 블렌디드 위스키로 색상은 짙고 바랜듯한 황금색을 띄고 향은 깊고 부드러운 향을 지니고 있으며 달콜하고 바닐라 오크향, 꿀가 꽃, 과일의 풍미가 바닐라 향과 어울려져 조화로운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렌타인 30년 산을 처음 드셔본 분들이라면 입안에서 녹는다는 표현이 나올 정도라고 하는데요. 특히 입안에 맴도는 특유의 나무향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맛입니다. 목넘김도 부드러워서 술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잘 넘기는 위스키입니다.

 

깊은 맛과 더불어서 병도 이뻐서 위스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워너비 위스키이기도 합니다. 정말 소중한 사람에게 발렌타인 30년산을 선물해주신다면 그분은 평생 여러분을 잊지 못하실 거예요.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발렌타인-30년산-모습
발렌타인 30년산 모습

 

하지만 발렌타인 40년 만큼은 아니지만 발렌타인 30년산의 가격은 정말 후들후들한데요. 판매처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편이지만 주로 구매를 하는 남대문, 면세점, 백화점 등을 비교해서 가격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용량기준은 700ml입니다.

 

1) 기내 면세점

 

면세점 중에서도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에서는 약 36만 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은 3만 원 정도 비싼 약 39만 원이지만 다른 곳에 비해서 저렴하니 발렌타인 30년을 살 의향이 있으시면 꼭 기내 면세점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2) 면세점

 

롯데 면세점에서는 발렌타인 30년산은 약 40만원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2병 이상 구매시 조금 저렴한 70만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밖에 신라면세점,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은 발렌타인 30년 산을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3) 남대문 수입시장

 

남대문에서 주류 구매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남대문 수입시장의 가격은 보통 80~90만 원 선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간혹 60~70만 원 대에 판매를 하고 있는 곳도 있는데 이는 가품일 확률이 높다 하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4) 주류 백화점

 

주류 백화점에서는 100만 원 정도의 가격대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발런타인 30년 산은 고급 양주이기 때문에 방문을 하시기 전 미리 연락을 한 뒤 방문을 하셔야지 헛걸음을 하는 일이 없게 될 거예요. 또한 시즌마다 할인을 하는 주류 백화점이 많기 때문에 시점만 맞다면 더 저렴한 가격에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5) 대형마트

 

대형마트에서는 현재 발렌타인 21년은 있지만 30년 산은 프리미엄 양주이기 때문에 거의 판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6) 백화점

 

백화점에서는 가격이 비싼 편인데요. 신세계 백화점의 경우 110만 원, 현대백화점 115만 원, 롯데백화점은 119만 원 정도입니다. 시기에 따라서 위스키잔을 같이 주는 등의 이벤트도 많이 합니다.

 

발렌타인 30년 면세점 남대문 백화점 가격 확인 마무리

 

이렇게 오늘은 발렌타인 30년산의 면세점, 남대문, 백화점, 주류 백화점, 대형마트, 백화점 등 판매처에 따라서 가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역시 프리미엄 위스키이기 때문인지 가격대가 정말 높은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가격대가 판매처별로 다르기 때문에 꼭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발렌타인 30년산은 정말 맛이있는 술입니다. 저도 예전에 먹어봤지만 가격대가 비싼 양주기 때문에 자주 먹지 못하는데 돈을 모아서 조만간 한 병 구매해서 아끼고 마셔봐야겠어요. 오늘의 포스팅이 여러분께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맥켈란 12년, 18년, 25년, 30년 구매 가격 정보

-발렌타인 17년산 21년산 가격 및 정보

-조니워커 블랙라벨 역사와 가격 정보

-야마자키 12년 위스키 가격 맛 소개

-맥주효모 효능 확인 및 섭취시 부작용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및 맛있게 먹는 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