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이적설, 해리 케인 그의 연봉과 부인에 대해서 알아보자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트라이커 중 한명은 바로 손흥민의 동료 해리 케인인데요, 현재 정통 스트라이커 중에서는 레반도프스키 다음으로 가장 뛰어난 스트라이커라고 생각이 듭니다. 패스, 몸싸움, 헤딩, 결정력 정말 하나도 부족한 점이 없는 케인은 토트넘 팬들에게는 아쉽게도 다음 시즌 해리케인 이적을 할 확률이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저도 토트넘의 팬으로써는 아쉽지만 그래도 케인은 더 큰 물에서 놀아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과연 손흥민 선수가 케인이 없을 시 플레이 스타일이 어떻고 또한 토트넘도 어떻게 변할지 궁금한데요, 오늘은 케인의 몇 가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의 해리 케인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기

 

 

해리 케인 하면 모두들 다 아실텐데요, 간단하게 케인의 플레이스타일과 정보 그리고 현재 받고 있는 연봉과 맨시티로 만약에 이적을 할 시에 연봉을 얼마나 받을 지 여부에 대해서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또한 케인의 부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한 번 케인과 결혼한 부인은 누구 일 지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리 케인 프로필

 

세레모니-하는-해리케인
해리케인 세레모니

 

본명 : 해리 에드워즈 케인

생년월일 : 1993년 7월 28일생

국적 : 영국 (잉글랜드)

소속팀 : 토트넘 핫스퍼

포지션 : 최전방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은 현재 잉글랜드와 토트넘의 공격수로 두 군데에서 명백한 에이스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지난 시즌에는 그렇게 빡세다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그리고 우승권팀이 아닌 토트넘에서 도움왕과 득점왕을 동시에 차지 했을 정도로 현역 최고의 스트라이커중 한명입니다.

 

프리미어 리그 득점왕을 무려 3번, 도움왕 1번, 월드컵 득점왕 1번 등등 개인 상을 휩쓸었지만 정작 팀 우승 커리어는 대부분 준우승으로 우승을 한번도 차지 하지 못한 선수인데요 그래서 이번 시즌 이적을 할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케인은 토트넘의 유소년 출신으로 레이튼 오리엔트, 밀월, 노리치 등으로 임대를 떠나서 경험을 쌓으며 토트넘에서 1군 데뷔를 하게 되었고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며 현재 세계 최고의 공격수 반열에 들게 되었습니다. 해리케인은 인성도 좋은 선수로 유명하며 현재 토트넘 핫스퍼에서 받는 연봉은 주급 20만 파운드로 한화 약 2억 9500만원을 받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해리케인의 플레이스타일

 

아쉬워하는-케인
해리케인 사진

 

해리케인은 좋은 신체조건을 바탕으로 볼 키핑력과, 그리고 세계 최고 실력의 슈팅실력 및 공격수라고는 믿기지 않는 시야와 그리고 패스, 골 키핑력 등 스트라이커가 가져야 할 모든 자질을 갖춘 선수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공격수지만 미드필더 지역이나 수비수 지역까지 내려와서 커버를 해주는데도 공격 포인트를 굉장히 많이 기록을 하고 있지요.

 

플레이메이킹, 몸싸움, 테크닉, 골 결정력 역시 뛰어나며 큰 키임에도 불구하고 가속력과 드리블 능력 또한 가지고 있는 선수입니다. 말그대로 만능형 스트라이커라 단점이 별로 없는 선수입니다.

 

굳이 단점을 뽑자면 스피드가 아주 뛰어난 편은 아니라서 속도만으로 공간 침투를 하거나 온더 볼 상황에서 직접 돌파를 하는 플레이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직접 드리블을 하고 본인의 장점인 슛팅으로 골을 기록 하는 사례가 굉장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최고의 전성기인 나이인 만큼 어느정도로 발전을 할지 정말 궁금한 선수입니다.

 

 

 해리케인 맨시티 이적설

 

합성된-손흥민과-케인맨시티
헤리케인 맨시티 유니폼 합성

 

해리케인은 이번 시즌 이적을 할 확률이 굉장히 높은데요, 소속팀인 토트넘이 우승컵을 하나도 들어 올리지 못했고 심지어 이번시즌 7위로 리그를 마무리 하면서 챔피언스리그에도 진출하지 못하며 더욱 더 확률을 높이게 되었습니다. 이적설로는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뮌헨, 맨유 등이 있지만 현재 나온 이적설로는 맨시티가 가장 유력한 상황입니다.

 

맨시티는 케인을 이적시키기 위해서 레비 회장과 협상을 하고 있는데 무려 1억 파운드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레비 회장은 더욱 더 높은 이적료를 원하고 있고 그래서 영입을 포기한다는 뉴스도 나오고 있는 이적설 입니다.

 

해리케인이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을 한다면 연봉은 아마 현재 선수 중 가장 최고 수준을 받을 것으로 예상 하고 있는데요, 맨체스터 시티가 최고의 연봉을 줄 수 있는 재력을 가졌고 케인 역시 세계 최고 선수기 때문에 이적만 한다면 최고의 연봉을 받을 것 같습니다.

 

 해리케인 부인

 

케인과-베컴-케인부인
베컴과 헤리 케인, 케인 부인 어렸을 때

 

역시 많은 축구선수들의 부인들이 외모가 출중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해리케인의 부인도 궁금해 하시고 계십니다.

 

케인의 부인은 어렸을 때 부터 만난 소꿉친구라고 하는데요, 이름은 케이트 굿랜드로 초등학교 때부터 사겼던 여자친구라고 합니다. 해리케인은 예전에 프러포즈를 하는 사진을 SNS에 올렸고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케인의 부인인 굿랜드 역시 학교 축구부에서 같이 케인과 활약을 하였고 위의 사진처럼 케인과 함께 어린시절 베컴과 찍은 사진도 있습니다. 케인의 어렸을 때 사진을 보면 정말 개구장이처럼 보이고 뱃살이 있는 듯한 통통한 것이 재미있네요. 부인 사진은 아래 남겨드리겠습니다.

 

 헤리케인 정보 마무리

 

결혼하는-케인과-케인부인
헤리케인 결혼 사진

 

위의 이미지가 해리케인의 부인인데요 결혼사진이 잘 나왔네요, 지금까지 월클 공격수 해리케인의 정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인성도 역시 좋아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현재 스트라이커로써 앞으로 앞날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막 유로가 끝나서 아직 이적설이 많이 나오고 있지는 않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이적설이 나올 것 같은데 오피셜이 뜨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케인은 맨시티로 이적하는 것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고 실제로도 이적을 한다면 맨시티로 이적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해리 케인의 기록, 정보, 플레이 스타일, 연봉 및 부인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정보를 챙겨 가셨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블로그 글


첼시의 귀요미 '은골로 캉테' 선수 정보

 

세르히오 레길론 등번호와 정보 및 연봉

 

세르히오 아구에로 바르셀로나 이적 등번호와 이적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