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레알산' 영입한 세르히오 레길론 등번호와 여자친구

지난 시즌 토트넘의 약점이 수비였는데요, 그중에서도 왼쪽과 오른쪽 양쪽 풀백은 정말 상위권팀이라고 어려울 정도의 플레이와 안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 산 레프트 풀백을 영입해서 굉장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바로 모두들 아시겠지만 '세르히오 레 길론' 선수입니다.

 

이번 시즌 정말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의문이 많이 있었지만 역시 믿고 쓰는 레알마드리산이라서 그러는지 몰라도 프리미어 리그 탑급 레프트 백의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페인의 세르히오 레길론 선수의 등번호와 여자 친구 그리고 플레이 스타일과 연봉이나 이적료 같은 정보를 한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번 아래에서 지금부터 소개해드려 보겠습니다.

 

 

토트넘 레길론 정보

 

생년월일 : 1996년 12월 16일

국적 : 스페인

출신 : 마드리드

체격 : 178cm 78kg

포지션 : 왼쪽 수비수 (레프트백)

 

유소년 팀 부터 레알 마드리드 선수로 마르셀로의 백업으로 레알 마드리드에 있었고 산티아고 솔라리 체제에서는 마르셀로를 제치고 주전으로 발 돋음을 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지네딘 지단의 눈에 차지 않고 페를랑 멘디의 이적으로 인해서 세비야로 임대를 가게 되었는데요,  세비야 임대 생활에서 주전으로 활약을 하였고 유로파 리그 결승 인테르 전에서도 팀의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한국시간 2020년 9월 20일 토트넘 핫스퍼로 영입이 되었는데요, 기존의 레프트 백이였던 데니 로즈가 로스터에서 제외가 되고 토트넘에서 등번호 3번을 부여받았습니다.

 

이적료는 2500만 파운드라고 하며 레알 마드리드가 2년 안에 3600만 파운드를 제시하면 다시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갈 수 있는 바이백 조항이 포함되어 있어서 과연 레길론이 계약이 끝난 후에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갈지 많은 팬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세르히오 레길론 플레이 스타일

 

레길론은 일단 공격적인 스타일의 풀백인데요, 풀백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주력과 민첩성으로 드리블을 자주 하며 드리블에도 능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자주 공격에 참여하는 유형의 풀백입니다.

 

드리블뿐만 아니라 집중력이 좋고 패스 능력도 좋아서 전진 패스나 위협적인 패스를 자주 보이기도 합니다. 풀백임에도 기회가 왔을 때 윙어처럼 움직이기도 하여 득점을 할 수 있는 좋은 득점력을 가지고 있는 현대 축구에 맞는 풀백의 플레이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또한 전형적인 스페인 축구 출신답게 볼 컨트롤과 탈압박이 좋아 오버래핑과 언더 래핑의 선택을 적재적소로 하고 왼발뿐만이 아니라 오른발까지 잘 쓰는 양발 선수입니다.

 

 

레길론은 레알로 돌아갈 것인가?

 

레길론은 4년 계약이지만, 현재 많은 토트넘 핫스퍼 팬들과 레알 마드리드 팬들이 레길론이 과연 중간의 바이백 조항을 통해서 2년안에 레알 마드리드로 돌아 갈 것인지 궁금해 하는데요, 과연 어떻게 될지 저도 궁금하네요

 

토트넘의 팬 입장으로 써는 요즈음 구하기 힘든 귀한 레프트 풀백인 레길론이 토트넘에 남았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고 레알 마드리드의 팬들은 아직 젊고 스페인 국적이라는 장점이 있는 세르히오 레길론 선수가 돌아와서 레알 마드리드의 주전이 되었으면 하는 팬들이 많이 있습니다.

 

최근 레길론이 토트넘을 너무 사랑해서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를 안한다고 했으나 그것은 현재 소속팀이 토트넘이라서 그렇게 말을 한 것 같고 스페인 국적이자 레알 마드리드의 유소년 출신인 레길론으로써 아마 자국 축구선수들의 꿈이자 세계 축구선수들의 꿈의 팀 레알 마드리드로 나중에는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지금의 기량보다 떨어지지 않는다는 전제 조건에서 입니다.

 

레길론 여자 친구와 연봉

 

 

레길론의 여자친구는 마르타 디아즈 인데요, 무려 200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유명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240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우 수를 보유하고 있는 스타라고 합니다. 레길론 못지 않는 유명인이라고 해요

 

레길론의 연봉은 비공식적인 연봉으로 아직 주급이나 연봉에 대한 정보가 나와 있지는 않습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토트넘의 레프트백 세르히오 레길론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믿고 쓰는 레알산이라서 그런지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요즈음 지향하는 유형의 공격적인 풀백이며 나이도 젊어서 어디까지 성장할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는 토트넘의 팬으로서 적어도 계약기간인 4년은 채웠으면 좋겠습니다. 얼굴도 잘 생기고 스페인 국가대표로도 뛰고 있어서 세계적인 스타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레길론 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